본문 바로가기

나만 아는 취미

썸원 반려몽 성장 종류

728x90
반응형
SMALL

썸원 반려몽 성장 종류

커플 어플을 대표하고 있는 썸원 입니다!^^ 매일 하루에 하나씩 커플 질문이 들어오는 어플인데, 저도 애용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 이에요!^^ 처음 이 어플을 시작하면 반려몽에 이름을 지어주게 되고, 이름을 지어주면, 알 하나만 덩그러니 있을거에요. 이 알이 커서 나중에 귀여운 동물 케릭터가 되는데, 랜덤으로 성장하게 됩니다

 

반려몽에 이름은 두분만에 의미있는 이름으로 지어주면 됩니다!^^

 

 

 

반려몽 종류

보시는 것처럼 반려몽에 종류는 강아지 고양이 팽귄 팬더 이렇게 4종류가 존재해요!

 

두분에 혈액형 별로 자라나는 동물이 달라집니다. 반려몽은 지정이 불가능하고, 랜덤하게 자라난다는 점 꼭 숙지해두시라구요!!^^

 

 

SMALL

 

매일 어플에 들어와서 애기덜 밥 좀 주고 있습니다..! 저는 강아지(빨강) 입니다! 귀엽죠!?^^ 방도 깔끔하게 꾸며놨습니다!

 

 

다른 반려몽으로 바꾸고 싶으신가요!?

어쩌죠.. 반려몽은 바꿀 수 없어요! 자라나는데로, 키워줘야 합니다. 두분에 입력 데이터에 따라 자라나는 반려몽이 다르니 참고하셔요!^^ 그럼 어떤 데이터에 따라 반려몽이 자라나게 되는건지 함께 살펴보실까요?

 

 

 

1. 강아지 (빨강)

첫번째로 빨강(강아지) 입니다. 

 

강아지는 두분에 혈액형이 A+A, A+B, O+AB, A+O, A+AB, B+AB, AB+AB 조건이었을 때, 탄생해요~! 참고로 저희는 A+AB로 강아지가 탄생했습니다!!!

 

 

2. 판다 (노랑)

판다도 증말로다가 귀엽네요.. 

 

팬더(노랑)는 A+A, A+B, A+O, B+B, B+O, O+O 조건이었을 때, 탄생이 가능합니다!!

 

 

3. 고양이 (보라)

고양이는 진화를 정말 많이하죠? 무슨 메타몽 같이 생겼다가 갑자기 마지막에 역변해버리네요...!^^

 

고양이(보라)에 조건은 A+AB, A+B, B+B, B+O, O+AB, AB+AB 입니다.

 

 

4. 펭귄 (파랑)

펭귄은 4번째가 진짜 귀엽네요! 찡긋하는 듯한 저 자신감 넘치고, 깜찍한 표정... 최종적으로 봤을때, 다른 반려몽에 비해 조금은 밋밋한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!!?

 

펭귄(파랑)에 조건은 A+B, A+AB, B+AB, AB+AB 입니다.

 


이처럼 중복되는 혈액형들도 많습니다. 이중에서 랜덤하게 반려몽은 성장해요. 한번 간택된 반려몽은 바꾸기가 안되고 사랑으로 돌봐주셔야 합니다!! 그럼 썸원 반려몽 성장 종류 마치도록하겠습니다~^^

728x90
반응형
BIG